에너자이저, ‘맥스 파워 실’ 출시
에너자이저 맥스 파워 실은 에너자이저에서 3년 간 개발한 혁신적인 전력 밀폐 기술이 적용된 알카라인 건전지로 한층 강화된 전력 봉인력을 선보인다. 기존 건전지의 경우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오랜 시간 보관만 해도 전력이 손실되는 반면, 파워 실은 이러한 전력 손실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장기간 보관 후 사용해도 구입 초기와 같이 강한 전력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너자이저 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성환 차장은 “대부분 건전지 구매 시 가격 대비 구성 제품 수가 많은 대용량 팩을 구매하는데, 실제로 모든 건전지를 한 번에 사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연스레 사용 후 남은 건전지들은 장기간 보관되는 경우가 많다”며 “에너자이저는 이러한 소비자 구매 태도와 건전지 사용 빈도에 착안해 보관 기간에 관계 없이 초기의 강한 전력 상태가 유지되는 파워 실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에너자이저의 맥스 파워 실은 AA와 AAA 등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기존 건전지의 가격과 동일하다. 2개입 기준 2,300원.
한편, 에너자이저는 에너자이저 맥스 파워실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10월 24일에는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국내 최초의 야간 마라톤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09 위드 아디다스>를 개최하여 소비자와의 만남도 가질 예정이다.
소비자 문의번호: (02) 2103-8292
공식 홈페이지: http://www.energizer.co.kr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PRGATE
한지현 대리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