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2종 추가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9-09-09 10:23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www.fontanastyle.com)가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골드키위’와 ‘레몬·유자’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2종은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천연 열대 과일을 갈아 만들어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샐러드 드레싱 중 최저 칼로리(25kcal/30g)에 지방과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모두 제로(0)이며, 화학조미료, 합성색소, 합성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골드키위 드레싱은 제주 및 뉴질랜드산 황금빛 골드키위가 함유되어 있어 달콤한 맛과 풍부한 향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파프리카 샐러드나 과일 샐러드에 곁들이면 열대의 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레몬유자 드레싱은 상큼한 레몬과 국산유자의 향긋함이 잘 조화되어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훈제 연어 롤 샐러드나 과일샐러드 등에 산뜻하게 잘 어울린다.

폰타나 마케팅팀의 박재희 대리는 “지난 4월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3종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골드키위’와 ‘레몬·유자’ 등 새로운 맛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드레싱을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폰타나에서는 이번 추가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6일까지 다이어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폰타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55명에게는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세트를 증정한다.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은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30g 1병에 3,4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서현
02-3393-54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