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몰, 고객초청 ‘수애’ 무대인사 영화 시사회 가져

뉴스 제공
신세계I&C 코스피 035510
2009-09-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종합쇼핑몰 신세계몰(http://mall.shinsegae.com)이 조승우, 수애 주연의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으로 수애 초청 무대인사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무대인사 영화 시사회는 신세계몰 회원들만 초청, 국내 화제작을 먼저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세계몰에서 주인공 무대인사 영화 시사회는 영화 ‘10억’을 처음으로 두 번째 진행하는 기획 이벤트이며, 영화 배우들을 직접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불꽃처럼 나비처럼’(제작 : ㈜사이더스FNH, 배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은 명성황후를 향한 호위무사의 사랑을 그린 영화로 조승우와 수애의 열연으로 탄생한 가슴 시린 이야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영상 감각을 지닌 김용균 감독이 선택한 국내 보석 같은 로케이션과 충무로 명품 스탭 민언옥 미술 감독, 심현섭 의상 감독, 전문식 무술 감독이 만들어내는 세트, 의상, 액션이 영화 전반에 걸쳐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무대인사 영화시사는 21일 저녁 9시부터 대한극장에서 진행되며, 영화 상영에 앞서 주연배우인 수애가 무대인사를 할 예정이다.

관람을 원하는 신세계몰 회원들은 이달 17일까지 신세계몰 홈페이지(http://mall.shinsegae.com) 내 이벤트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세계몰은 추첨을 통해 총 500석을 제공한다.

신세계몰 마케팅 최동휘 담당자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오프라인적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야 한다. 또한 단순한 이벤트 보다 실제 영화 배우 초청을 통해 고객 인지가 강화될 때 온라인 쇼핑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inc.com

연락처

신세계아이앤씨 EC사업부 마케팅팀
최동휘 주임
02-3397-1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