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완전판매 자정 결의대회 실시

뉴스 제공
메리츠화재 코스피 000060
2009-09-11 13:09
서울--(뉴스와이어)--메리츠화재(www.meritzfire.com) 원명수 대표이사 부회장은 9월 11일 메리츠타워에서 120여명의 수도권 주요 Agency 대표 및 영업관리자들과 함께 완전판매 자정 결의대회를 갖고, 완전판매와 정도 영업을 통해 선진화된 판매전문 조직으로 성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원명수 부회장은 “진정한 의미의 완전판매는 3대 기본 지키기를 기본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완벽한 설계와 쉽고 정확한 설명을 통해, 고객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정확한 정보로 가입에서 보상까지 고객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고,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원하는 시기에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메리츠화재는 지난 4월 3대 기본 지키기와 함께 ‘완벽한 설계’, ‘충분한 설명’, ‘정확한 정보 획득’을 3대 실천 항목으로 정하고, 모든 영업가족과 관리자들이 준수하여 완전 판매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핵심 KPI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관리지표를 완전판매율에서 불완전판매율로 변경하여 불완전판매를 보다 적극적으로 근절하기 위해 관리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3대 기본 지키기’ 외에도 고객정보 부정확 계약, 품질보증 취소, 2회차 실효 등 부실계약의 소지가 있는 계약에 대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메리츠화재는 이번 Agency 본부를 끝으로 전국 영업본부의 완전판매 결의대회를 모두 실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meritzfire.com

연락처

메리츠화재
이용혁
02-3786-1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