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감사의 메신저가 되어 드려요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9-09-14 10:00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http://www.sempio.com, 대표 박진선)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대신 전달해주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선물세트를 지정한 뒤 자신만의 사연을 적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우수 사연 60여 개를 채택해 편지의 주인공에게 추석선물세트를 함께 배달해준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편지를 받을 사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생각하여 선물세트에 각기 다른 컨셉이 담겨 있다는 것.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고마운 은사에게는 백년동안 흑초 선물세트를, 집에서 만든 반찬의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면 단골 반찬상 선물세트를, 요리의 자신감을 선물하고 싶다면 아내의 손맛 세트를, 자연의 건강함을 나누고 싶다면 자연가득 선물세트를, 명절의 풍성함을 그대로 전하고 싶다면 큰집큰인심 선물세트를, 서양식 프리미엄 요리를 선호하는 이에게는 폰타나 오일&드레싱 선물세트를 추천하고 있다.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대리는 “올해는 연휴가 짧아 귀향 대신 선물로 마음을 대체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받는 사람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행복한 추석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9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경품 발송은 이달 25일부터 30일 사이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서현
02-3393-54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