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3용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9월 18일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정의를 관철하는 것의 소중함을 주제로 한 시리즈 최고의 시나리오 수록, 메인 시나리오의 풀 보이스화로 게임의 몰입도 배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ion.co.kr)는 시리즈가 발매될 때마다 그 깊이를 더해가는 스토리와 액션성이 뛰어난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전투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를 PS3™용으로 2009년 9월 18일 발매할 예정이다.

정의를 관철하는 것의 소중함을 제재로 하고 있는 본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 개성 넘치는 캐릭터, 긴박감이 맴도는 리얼타임 전투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들을 잘 갖추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그래픽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아니라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한 편을 보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또한 시리즈 최초의 차세대 기기 타이틀인 만큼 HD화질과 최첨단 사운드로 무장한 이벤트 무비, 시리즈 사상 최대 분량을 수록한 시나리오 등 방대한 볼륨을 자랑한다.

PlayStation3용에서는 메인 시나리오가 Full Voice화 되어 게임의 리얼리티를 더하였으며 후지시마 코스케가 그린 새 캐릭터, 미소녀 모험가 페티블루가 추가 되어 스토리의 깊이가 한층 깊어졌으며, 새로운 던전과 보스캐릭터, 기간트몬스터 등 PlayStation3만의 추가요소가 가득하다. 이 밖에도 새로운 스킬, 기술, 서브 시나리오의 추가로 게임의 몰입도가 배가 되었기에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테일즈 시리즈 팬들로써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이다.

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2개월간) PlayStationStore에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유리”,”프렌”, “에스텔”을 ‘테일즈 오브 더 어비스’캐릭터의 의상으로 갈아 입힐 수 있는 ‘칭호’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의상으로 배틀은 물론 게임 내의 이벤트 씬에서도 활약할 수 있다.

<게임 기본 정보>
게임명: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출시기종: PlayStation3
가격: 70,000원
장르: RPG
언어: 음성, 자막- 일본어 매뉴얼- 한글
개발사: NAMCO BANDAI Games Inc.
발매일: 2009년 9월 18일
플레이가능 인원: 1~4인
이용가능 등급: 12세이용가
권리표기: ⓒ藤島康介ⓒ2008 2009 NAMCO BANDAI Games Inc.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