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닷컴, 10월부터 바뀌는 각종 보험 보험사별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이번 10월달부터 각종 보험의 보장이 바뀐다.

AIA생명이나 동양생명같은 선호도가 높은 암보험사들이 암보험상품 판매를 중지하거나 CI보험이나 종신보험들에 암특약으로 대처되고 2009년 최고 인기보험으로 부상한 의료실비보험이 보장축소와 더불어 담보가 반이상 줄어들거나 일정특약은 삭제된다. 이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 역시 변동사항이 있다. 또한 이번 10월달부터는 각 보험사마다 새로운 경험생명표가 적용되어 보험료가 크게 변동된다.

10월부터 바뀌는 각종보험

의료실비보험은 9월 가입자 3년간 100%보장 갱신후부터는 90%축소보장, 10월이후 가입자 처음부터 90%축소보장하고 입원의료비 1억원에서 5천만원으로 축소, 통원의료비 30만원에서 15만원으로 축소확정 되었다. 또한 의료실비의 중요담보인 추가진단비 및 수술비특약 삭제되었다. 또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일 경우 역시 의료실비보험 부분은 90%로 축소보장된다. 손해보험의 경우 22주 이내 가입이 필수이므로 반드시 가입시기를 염두해두는것이 좋다.

운전자보험의 경우 형사합의금의 정액보장이 실비보상으로 변경된다. 그동안 형사합의금 정액보장으로 사망시 최고 5천만원 부상시 최고 2천만원을 보상했지만 악용되는 사례가 소개됨에 따라 정액보상이 아닌 실비보상형식으로 변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암보험인 경우 AIA생명에서 새로나온 상품은 이전 암보험에 없는 10년갱신 상품이다. 그리고 동양생명의 경우 앞으로의 암보험 판매예정이 없다고 밝혔다. AIA 생명은 앞으로 암보험을 암특약 상품으로 대처하여 다른 CI보험이나 종신보험, 연금보험등에 끼워 판매하는 방식 판매하겠다고 했고 대부분의 암보험사들이 암특약으로 바뀌거나 암보험을 판매종료한다. 이처럼 대부분의 보험들이 보험상품을 바꾸고 병화시키고 있다. 연금보험은 연금수령액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인 납입보험료 와 경험생명표의 적용으로 보험사들이 이에 맞춰 예정이율을 낮출 것으로 보인다. 이에 각종 연금보험 상품의 보험료가 올라간다.

게다가 이번 10월달의 경우 새로운 경험생명표제도의 도입으로 모든 보험사가 업계의 평균값 대신에 자사의 위험률에 맞춰서 보험상품의 보험료를 적용하게 되므로 보험료가 인상된다. 그러므로 이도 잘 염두해 두고 보험가입을 준비해야 한다.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www.cancerok.com) 무료전화상담 ☏080-230-0082 를 통해 보험전문가 20여 개의 보험사 상품들을 각 보험사별로 장단점을 비교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견적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각종 손해보험사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건강보험, 통합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손해보험, 운전자보험 등 보험을 가입을 고려하고 있는 중 이라면 1:1의 빠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9월이내에 가입하는것이 유리하다.

보험닷컴 개요
보험닷컴은 NO.1 인터넷보험쇼핑몰로 14개보험사 100여개 상품을 비교 가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cerok.com

연락처

보험닷컴
대표이사 박중권
02-900-2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