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고수의 맥’ 제2의 웰크론 엄선 완료
폭발적인 수익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황실장은 특히 지난 8월 25일(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급등주 웰크론을 발굴해 2,700원대 추천했다. 웰크론의 주가는 14일 장중 6,260원까지 상승하며 단기간 130% 가량 초급등한 상황.
또 지난 1일(화)에는 MH에탄올을 공략함으로써 하루만인 2일, 13% 가량 수익 성과를 달성했다. 10일(금-방송요일 변경) 추천주도 하루 만에 대박을 터뜨리며 황성호 실장의 탁월한 급등주 발굴능력을 입증했는데, EMW안테나와 풍산이 그것으로 다음 날인 11일 각각 13%~5% 가량 상승 흐름을 연출했다.
황실장은 이에 대해 “수익의 요체는 바로 시장의 이슈를 빠르게 포착해 시장의 매기가 집중되거나 집중될 가능성이 큰 테마주를 적재적소에 공략하고, 매수 급소를 노려 저가에 선취매 한 전략에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의 실적과 가치 등을 면밀하게 따져 옥석 가린 작업도 유효했다”고 설명했다.
황실장이 발굴한 급등주는 이뿐만이 아니다. 맥TV를 통해 매일매일 발 빠른 투자전략을 제시해 주고 있는 그는, 지난 7월 13일 신종플루 관련 테마주인 녹십자를 추천, 8월 24일 거래량이 과도하게 폭발하는 것을 확인하고 매도 사인을 떨궈 98%의 수익률을 달성했다. 또 지난 8월 19일 웰크론을 공략해 8월 31일 매도함으로써 단기간 75%의 고수익을 확보했다. 황실장은 이와 관련해 “현재는 제2의 웰크론을 발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맥TV <고수의 맥> 증권방송을 통해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중기&스캘핑 병행전략, ‘고수의 맥’ 2개월 누적수익 500%
황성호 소장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고수의 맥>에는 실전투자대회 초신성 노주열 실장이 가세해 수익률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황설호 실장이 테마 선취매에 능하다면, 노주열 실장은 차트분석을 바탕으로 대량 수급을 이용한 초단기 매매에 능한 달인으로 종목당 1.5∼2%의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 노실장은 테마가 확실하게 살아있고, 대장주일 경우는 좀 더 길게 가져가 수익 극대화를 노리고 있다.
이와 같은 전략으로 이들은 지난주 동국S&C, 세원셀론텍, STX팬오션, 비에이치아이, 후성 등을 공략해 각각 12~4% 가량 수익을 거둬들이며, 주간 30% 이상의 누적수익을 확보했다. 이는 손절 종목의 수익률도 포함한 수치이다.
한편, <고수의 맥> 황실장과 노실장은 맥TV를 통해 지난 7월 증권방송을 오픈 한 이후 2개월 만인 현재 누적수익률 500%를 초과하며, 실전 투자 최강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맥TV, 월~금 실전 최고수 트레이더 그룹의 무료방송 실시
맥TV는 월~목 오후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전투개미’를 비롯, 실전투자대회 초신성 ‘고수의맥’, 주도 업종의 맥을 짚는 ‘칸’, 초저평가 자산주 공략의 절대강자 ‘을매’, 저평가 우량주발굴의 대가 ‘운림거사’ 등 국내 실전 최고수 트레이더 집단의 증권방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또 매주 월~금 오후 15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전투개미의 종목상담방송을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는데, 장 마감 직후 시작되는 전투개미의 종목상담방송은 개인투자자들로 하여금 현 시장의 주도주가 무엇인지, 매매한 종목의 매수/매도가 적절했는지 등을 점검하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맥TV는 신규회원가입시 방송청취권 3매와 맥TV사이트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 10만원을 지급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 중에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