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온라인 오답노트로 쉽고 빠르게 대비하자…아비투스 ‘시험대비 10day’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09-09-18 10:28
서울--(뉴스와이어)--중간고사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유형별로 제시하고, 틀린 문제는 자동으로 오답노트로 만들어,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시험 공부를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인 아비투스는 중간고사를 앞두고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에 대하여 모든 유형의 시험 대비 문제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시험대비 10day’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대비 10day’서비스는 각 단원별로 핵심 내용을 공부한 뒤,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개념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하고 실제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기초 실력을 다지는 개념 이해 학습과 실전문제 풀이까지 한꺼번에 끝낼 수 있어,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성적향상 비법을 제공한다.

◆ 유형별로 정리된 문제

아비투스의 모든 교재는 과목별, 단원별, 수준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중간 고사 실전 감각을 키워주기 위한 유형별 문제가 구비되어 있다. 각 소단원 마다 평균 10 여 개의 문제 유형을 나누어 제시한다. 수학 기본 도형 단원을 공부하는 경우, 동위각과 엇각 유형, 보조선을 그어 해결하는 문제 등으로 유형을 나누어 제시하고 있다. 각 유형마다 쉬운 문제에서 어려운 문제까지 난이도 별로 문제가 제공되어 집약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 자동으로 생성되는 오답노트

아비투스의 온라인 교재를 통해 학습하게 되면, 틀린 문제는 모두 자동으로 오답노트에 저장된다. 학생은 시험 대비에 필요한 단원의 문제를 빠르게 복습을 할 수 있다. 오답노트로 틀린 문제를 반복해서 풀고 난 뒤에는, 약점으로 진단된 항목들을 구분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리스트를 제공하여, 시험 전날 마지막 확인 학습을 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아비투스 채수원 대표는 “2학기는 학사 일정이 짧아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아비투스의 ‘시험대비 10day’서비스는 짧은 시간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성적 향상을 가능하게 해준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비투스 홈페이지(www.abto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544-7302)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비전을여는교육
홍보담당자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