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만족도 가장 높은 인터넷강사는 누구…언어 이근갑 수리 삽자루 외국어 김기훈

- 스쿨프레스, 수험생들의 강의만족도평가를 통해 과목별 실시간 인강 순위산출

- 강사별 추천, 비추천 수강후기ㆍTCC 등 강의정보 모아보기 기능제공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12-09-02 10:10
서울--(뉴스와이어)--진학·진로 전문 인터넷 뉴스 스쿨프레스(schoolpress.co.kr, 대표 김문수)는 지난 8월 한달간 인터넷강사 순위 서비스의 베타 버전을 운영한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언어영역은 이근갑, 수리영역은 삽자루, 외국어영역은 김기훈 선생님이 각 과목별 수험생 강의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수험생 및 학부모는 각 인터넷강사들에 대해 느낀 강의만족도를 간단하게 별점으로 평가할 수 있으며, 이는 실시간으로 과목별 인터넷강사 순위에 반영된다.

또 스쿨프레스는 각 인터넷강사별로 추천 수강후기, 비추천 수강후기를 모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스쿨프레스 관계자는 “다른 수험생들의 강의만족도 평가와 수강후기 정보를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강의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스쿨프레스 인터넷강사 순위(http://schoolpress.co.kr/?page_id=10238)에는 주요 인터넷강의 업체 9곳의 500여명의 고등부 강사 프로필이 등록되어 강의만족도 평가, 수강후기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고, 각 강사의 프로필 사진, 약력, 선생님 한마디, TCC, 수강 로드맵 등의 정보는 단계적으로 등록되고 있다.

스쿨프레스는 깨끗한 인터넷강사 순위를 위해 IP중복 여부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의심스러운 IP 접속자의 활동을 막고 있어 홍보성 인터넷 강의리뷰를 등록하는 일명 ‘알바 행위’도 적극적으로 제재가 가능하다.

스쿨프레스 관계자는 “곧 런칭 될 인터넷강사 순위 정식버전에서는 더욱 편리하게 강의만족도 평가와 수강후기 열람 및 작성이 가능하도록 개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스쿨프레스 인터넷강사 순위: http://schoolpress.co.kr/?page_id=10238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스쿨프레스
마케팅팀
김태웅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