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피교육, 수도권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유피교육
2009-09-18 17:04
부산--(뉴스와이어)--유피교육(대표이사 신찬성)은 이번 달 25일 서울,경인지역 교육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피교육은 서울 본사 도담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유피학습의 서울,경인 지역 지점장을 대대적으로 모집하여 교육의 중심지인 수도권의 지점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하여 유피교육에서는 각 지점을 위한 4가지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우선 운영지원 프로그램으로, 다이렉트 관리를 적용해 업계 최고의 수입율을 유지하고, 자체 물류센터를 가동하여 교육 용품의 신속한 공급을 이루어지게 하였다. 두번째 회원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유피학습 전산프로그램의 적용으로 회원정보와 문제은행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세번째 교육전문가양성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업무지식과 자기개발을 위해 입문교육,특강교육,온라인교육 등의 테마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한다. 마지막으로 홍보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와 마케팅 활동은 물론 판촉물과 디자인의 지원도 병행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교육사업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학습지교사와 학원교사 등의 교육지도 경험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유피교육 홈페이지(www.upedu.co.kr )에 세부사항이 안내되어 있으며, 전화문의는 08-0984-0984로 하면 된다.

신창성 대표이사는 “지난 달에 열렸던 2009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여하면서 수도권 지점확충이 필요함을 실감했다. 유피학습은 신개념 교육사업 아이템으로서 창업희망자들에게도 권할만 하다”고 밝혔다.(끝)

유피교육 개요
(주)유피교육은 1987년에 창립되었으며, 온 오프라인 학습지를 중심으로한 학습지 사업과 인정교과서, 참고서, 단행본 등의 출판사업, 어린이캠프 등의 문화사업을 펼치고 있다. 2009년 4월 1일부로 화신교육그룹의 ㈜유피교육으로 새로 태어나 ‘업그레이드 학습지’인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을 전국에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upedu.co.kr

연락처

유피교육 홍보팀
고병훈 팀장
051-465-6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