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피수학, ‘계산력 전문 교재’ 출시

뉴스 제공
유피교육
2010-08-12 13:03
부산--(뉴스와이어)--“당연히 계산력이 높으면 같은 시간에 많은 문제를 풀 수 있죠. 당장은 별 차이를 못 느끼지만.. 이것이 1년 후, 2년 후가 되었을 때 계산력이 높은 아이와 그렇지 않은 아이의 수학실력의 차이가 얼마나 날지는 불 보듯 뻔 하죠. 경기도 어렵고 넘쳐나는 학습지 선택에도 고민이 되고 참 걱정입니다”

초등학생 아이를 둔 부모의 이런 걱정은 어제 오늘일이 아니다. 이런 학부모들의 걱정을 반영하여 이번에 출시된 유피학습의 ‘계산력 유피’는 수학의 계통성 입각한 스키너 박사의 ‘스몰스텝식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수와 연산학습을 완성하고 쉽고, 빠르고, 정확한 계산이 가능하도록 출시되었다.

아울러 온라인 보충문제를 무한 제공하여, 기초 계산력을 더욱 더 향상 시키고 계통성 학습으로 꼭 필요한 학습을 진행하게 함으로서 효율적으로 기초연산을 마스터 하도록 하였다.

특히, 경제 불황에 따른 교육비 절감을 위해 최저가 교육비를 적용하여 월 회비 2만 7천원에, ‘교과 유피’와 함께 학습시 3만 5천원에 학습이 가능하다.

이미 시장으로부터 품질을 인증 받고 SBS 드라마 세자매를 제작지원하고 있다. 유피교육의 새로운 도전이 높은 교육비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1577-0984(공부박사) / 홈페이지(www.upedu.co.kr)

유피교육 개요
(주)유피교육은 1987년에 창립되었으며, 온 오프라인 학습지를 중심으로한 학습지 사업과 인정교과서, 참고서, 단행본 등의 출판사업, 어린이캠프 등의 문화사업을 펼치고 있다. 2009년 4월 1일부로 화신교육그룹의 ㈜유피교육으로 새로 태어나 ‘업그레이드 학습지’인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을 전국에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upedu.co.kr

연락처

유피교육
고병훈 팀장
051-465-6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