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피학습 이동체험관 ‘희망의 유피버스’ 운영

뉴스 제공
유피교육
2009-09-27 11:22
부산--(뉴스와이어)--유피교육(대표이사 신찬성)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찾아가서 유피학습을 몸소 경험할 수 있게제작된 ‘유피학습 이동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희망의 유피버스’라고도 불리는 이동체험관은 45인승 버스 내부 인테리어를 어린이 고객을위한 공간으로 꾸몄다. 내부를 공부방처럼 디자인하였고, 화이트 바탕에 유피학습의 ID색상인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유피수학과 유피한자 등의 학습교재도 다양하게 비치해 놓았다. 아울러 유피학습 교사가 탑승해 집에서 유피학습을 지도하듯 유피수학과 유피한자 학습방법을 친절히 설명하고, 직접 수업을 진행한다.

유피학습 이동체험관을 통해 체험학습을 받아 본 어린이들은 유피학습의 투웨이시스템의 효과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만족하며, 내부 디자인에도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한다. 이동체험관 버스 외부는 유피교육의 로고와 이미지로 꾸며, 움직이는 홍보관의 역할도 하고 있다.

이 버스는 전국 곳곳을 누비며 유피학습의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동체험관 운행일정은 유피교육 홈페이지(www.upedu.co.kr )를 방문하거나 전화(1577-0984)로 문의하면 된다.

신창성 대표이사는 “희망의 유피버스는 전국곳곳을 누비며 어린 고객들을 직접 찾아 가는 서비스이다. 유피학습은 앞으로도 고객을 찾아가는 이벤트를 활발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유피교육 개요
(주)유피교육은 1987년에 창립되었으며, 온 오프라인 학습지를 중심으로한 학습지 사업과 인정교과서, 참고서, 단행본 등의 출판사업, 어린이캠프 등의 문화사업을 펼치고 있다. 2009년 4월 1일부로 화신교육그룹의 ㈜유피교육으로 새로 태어나 ‘업그레이드 학습지’인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을 전국에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upedu.co.kr

연락처

유피교육 홍보팀
고병훈 팀장
051-465-6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