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탁론 맥TV와 제휴 라이브증권방송 1개월 무료 시청 이벤트 진행
대세상승장인 2007년 11월 1일 최고점 2085p를 기록한 이후, 미국 서브프라임 모기지 부실로 촉발된 금융위기를 겪으며 2008년 10월 27일 기록한 최저점 892p 대비 70% 가량 낙폭을 만회한 셈이다.
상승장이 전개되고 있는 지금, 레버리지 효과로 투자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주식자금대출 이용자도 증가 추세에 있다. 실제로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5월 중순부터 2개월여 간 3.8조원을 유지하던 신용융자 규모가 11일 기준 4.7조원까지 급증하며, 0.9조원 가량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제아무리 강세장이 지속된다고 할지라도 모든 종목이 상승하는 것은 아니고, 모든 주식투자는 예측을 불허하는 미래 가치에 투자한다는 점에서 보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할 것이다. 특히 자기 자본 외에 주식자금대출을 받아 투자 할 경우는 더욱 리스크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터. 보다 안전하게 주식자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주식자금대출의 베스트셀러 프리스탁론(www.free82.kr)은 이와 관련해 “주식자금대출 고객이 완벽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증권방송 맥TV(www.mactv.co.kr)와 제휴, 관심주에 대한 종목 상담은 물론,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또한 “맥TV 제휴 기념으로 고객감사 대축제 기간을 마련, 프리스탁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의 실시간 증권방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맥TV 라이브증권방송 1개월 무료 시청권(77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하길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안성맞춤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탁론 홈페이지(www.free82.kr)와 고객센터(1577-77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프리스탁론: http://www.free82.kr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