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웨이브, 바이러스 체이서 서포터즈 1만명 모집
이번에 세번째로 모집하는 서포터즈에 뽑히면 신제품을 출시 전에 미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1년간 바이러스 체이서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하고 바이러스와 관련된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바이러스 체이서의 실시간 감시 시스템을 통해 국내에 퍼져 있는 신종 및 변종 바이러스들을 채집, 바이러스의 확산속도와 감염상황 등에 대한 정보를 파악해 뉴테크웨이브에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바이러스 체이서를 사용하면서 발견한 불편한 점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회사는 서포터즈를 통해 습득한 정보를 분석해 바이러스의 종류와 감염 현황 등을 파악, 국내외에 확산된 바이러스를 퇴치하고 예방하는 작업에 활용하게 된다.
바이러스 체이서의 가장 큰 지지자이자 조언자인 1, 2기 서포터즈는 현재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일부 서포터즈는 다음카페 ‘바이러스 체이서 사용자 모임(http://cafe.daum.net/VirusChaser)’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 3기 서포터즈 모집도 다음카페의 ‘바이러스 체이서 사용자 모임’에서 진행된다.
김재명 뉴테크웨이브 사장은 “이번 3기 모집을 계기로 다음카페 모임을 공식 후원, 바이러스 체이서 사용자들의 정보 교류의 장으로 활성화시킬 계획”이라며 “서포터즈 가운데 의욕과 열정을 지닌 사용자를 발굴해 채용 기회도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iruschaser.com
연락처
조재형 부장 414-0983 / KnA 이영란 대리 747-8089
-
2008년 10월 8일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