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IP 오피스 최신 버전 출시
어바이어 IP 오피스는 중소기업들의 용이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전화 상담 직원, 무선 근무자, 고객 응대사원 등 6가지 역할별 솔루션을 제공하여 업무별 담당자의 필요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이로 인해 중소기업은 더 이상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선택 과정을 거치지 않는 것이 가능해 졌다.
이번 버전은 하드웨어 지원 용량이 대폭 늘어나 기존에 하나의 시스템에서 272명의 사용자를 지원하던 것보다 많은 384명의 사용자들을 지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비즈니스 성장에 따른 IP 오피스 시스템의 확장성과 활용도를 넓히는 것이 가능해 졌다. 뿐만 아니라 컨퍼런스 수용 용량도 종전64개 그룹으로 구성된 단일 브리지에서 두 개의 브릿지 (2 x 64)로 늘어났다.
중소기업체 전문 컨설팅 회사인 AMI 파트너스의 디핀더 사니(Deepinder Sahni) 수석 부사장은 “중소기업들은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요구한다”며 “어바이어의 IP 오피스 릴리스 5는 커뮤니케이션의 구조, 전달 방식, 소통 방식을 단순화 했을 뿐 아니라 새롭게 소개된 역할별 솔루션은 비즈니스의 고객 서비스 기능을 개선 했다. 그 중에 컨퍼런싱의 확장과 같은 기능은 특히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어바이어 IP 오피스, 중소기업의 유연성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
어바이어는 다수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중소기업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신뢰할만한 비즈니스 연속성을 가져다 주었다. 어바이어 IP 오피스 릴리즈 5로 인해 서버가 중단돼도 대체 서버들을 통한 IP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유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사이트의 작동이 중지 되더라도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다른 IP 오피스 사이트에 재등록을 하게 된다. 이와 같은 기능은 네트워크에 더 큰 유연성을 부여하며 업무 연속성을 위한 보조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 하는 하드웨어와 인건비 지출을 줄여 준다.
어바이어 IP 오피스는 씬클라이언트를 사용해 UC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생산성 증대 애플리케이션을 웹상에서 제공한다. 웹의 활용으로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툴들에 대한 사용자의 접속이 용이해졌으며 관리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전개와 관리가 간단해졌다. 새로운 웹 기반의 어플리케이션들은 사용자들에게 실시간 호 제어, 프레젠스 정보, 콜 로그의 활용을 통해 더 쉽게 음성 커뮤니케이션들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PC용 커뮤니케이션 포털인 Avaya IP 오피스용 ‘One-X 포털’을 포함한다.
또한 어바이어 오피스 릴리스 5는 웹상의 접속이 가능하며 설치, 갱신, 사용이 편한 강력하고 새로운 컨택 센터 리포팅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다. 고객 콜 리포터(Customer Call Reporter)를 통해 관리자는 고객 서비스의 진행과 상담원의 생산성을 파악하고 알람을 통하여 이슈 발생시 실시간으로 대응 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고객 콜 리포터로 인해 에이전트들은 자신들의 활동이 직원 평균에 비해 어떤지를 볼 수 있으며 감독자들은 에이전트의 숫자, 걸려 오는 혹은 대기 중이거나 누락된 콜의 숫자를 파악 하는 것이 가능해 졌다.
어바이어의 중소기업 커뮤니케이션 분문의 앤소니 바톨로(Anthony Bartolo) 부사장은 “어바이어가 제공하는 더욱 강화되고 확대된 커뮤니케이션 역량들은 소규모 비즈니스가 오늘날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라며 “IP 오피스의 향상된 기능들은 단순화, 비즈니스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 UC및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어바이어의 헌신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데이터 보안 업체, 어바이어 IP 오피스로 고객에게 만족 극대화
25명 직원과 토렌스 켈리포니아의 본사를 포함해 네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데이터 보안 컨설팅 서비스 회사인 오로라 엔터프라이즈(Aurora Enterprises)는 시급을 다투는 성격의 업무 특성상 고객과 상담원을 빠르게 연결 해주며 상시 가동하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어바이어IP 오피스 릴리즈 5를 사용하고 있다.
어바이어 IP 오피스는 오로라 엔터프라이즈 직원들에게 전화, 음성메일, 팩스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매끄러운 액세스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제공한다. 오로라 엔터프라이즈의 CEO인 필립 드 소우자(Philip de Souza)는 “최신 어바이어 IP 오피스는 중소기업 직원들이 집에서 일하던 이동 중이건 간에 상관없이 더 나은 유연성과 생산성을 제공한다”며 “오로라는 고객서비스의 접점에 재택 상담원들을 활용하여 상담원들의 동기부여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들은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바로 담당 오로라 직원을 접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소우자 CEO는 “웹을 통해 통합 재택 근무자들과 모바일 근무자들이 UC 혹은 고객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 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이를 통해 실무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손쉽게 어디서든 쓸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들의 노트북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한다.
그는 이어 “여섯 개의 역할별 솔루션에 따라 제공되는 어바이어 IP 오피스로 인해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들의 구매 선택이 단순화 되었다”며 “이로 인해 회사에 필요한 툴셋이 명확해졌으며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선택 하는 것이 용이해졌을 뿐 아니라 예산도 크게 절감됐다”고 평가했다.
어바이어 IP 오피스 릴리즈 5 는 즉시 공급 가능하며 어바이어 IP 오피스 500 서버는 어바이어가 SMB용으로 제공하는 단일 서버 오퍼링이다. 릴리즈5 소프트웨어는 IP 406v2와 IP412 IP 오피스 서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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