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교민 네트워크 여행서비스 블루마블트래블™ 오픈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09-09-25 10:35
서울--(뉴스와이어)--현지 교민 네트워크 여행사 블루마블트래블™(http://www.bluemarble.kr) 이 오픈되었다.

현지 교민들이 올리는 생생한 여행지 정보와 다양한 소식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블루마블트래블™ 의 블로그와 온라인 카페, 트위터 등의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현지 교민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가 제공됨으로써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블루마블트래블™ 의 여행정보와 네트워크는 해외에 거주하는 교민들에게도 양질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블루마블트래블™(대표 오수찬) 의 2009년 상반기 운영실적을 살펴보면 작년에 비하여 해외 교민들의 여행 문의 및 예약 수요가 급속히 늘어난 것을 볼 수 있다. 국내에서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참여가 활발해 짐에 따라, 사용자간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통해 얻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여행서비스 또한 블루마블트래블™ 이 추구하는 새로운 여행문화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마블트래블™의 서윤선팀장은 정형화 된 여행 패키지 서비스를 벗어나, 해외에서 해외로의 여행이나 배낭여행 중의 현지 데이투어 등을 할 수 있도록 여행자 개개인의 필요에 맞춰 여행서비스를 해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라고 말한다.

여행문의 : 02-540-1641
홈페이지 : http://www.bluemarble.kr

엘로이트렌디 개요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http://www.bluemarble.kr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주)엘로이티큐브 홍보팀
서윤선팀장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