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 CNBC TV ‘Managing Asia’ 출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Managing Asia’는 CNBC에서 10년 이상 방영되어 온 대표적 경제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경제분야 전문기자 중 한명인 크리스틴 탄에 의해 진행된다. ‘Managing Asia’는 아시아 지역의 주요 글로벌 기업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성공 비결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방송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적인 경제 혼란 속에서도 ‘떠오르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두고 방송되고 있다. 삼성전자 윤종용 부회장, LG전자 남용 부회장 등이 ‘Managing Asia’에 출연한 바 있다.
CNBC는 미국 경제전문 채널인 NBC의 자회사로 1989년 4월 처음 방송되었으며, 전세계 약 340만 명이 시청하는 세계적인 방송 채널이다. CNBC AP는 NBC의 아시아 지역 담당으로 도쿄와 홍콩에 사무국을 두고 있으며, 1995년 홍콩에서 첫방송 이후 디지털 조선일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뉴스 섹션에서 방송되고 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세계적인 경제전문 방송 채널인 CNBC의 경제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것은 전세계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 이룩한 한국타이어의 눈부신 성장이 대내외적으로 높게 평가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과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개요
1941년 창립이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타이어 메이커로, 현재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kooktire.com
이 보도자료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