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뉴스 제공
반디앤루니스
2009-10-01 13:31
서울--(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 서점을 함께 운영하는 반디앤루니스(대표 김천식, www.bandinlunis.com)는 2009년 9월말 기준으로 200만 회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독자가 책에 대한 정보를 얻는 방식과 선택하는 채널이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각 온·오프라인 서점 별로 본래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각각의 서비스 채널을 교차 경험할 수 있도록 회원 서비스 방향을 설정한 점이 주요하였다.

반디앤루니스를 찾은 고객이라면, 인터넷에서 매장으로, 매장에서 인터넷으로, 구매 패턴에 대한 통계나, 행사, 이벤트 안내, 쿠폰제공 등 연계서비스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었으며, 필요에 의해 구매패턴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그에 대한 결과로, 자체 정기 모니터링과 설문을 통해 내부고객 만족도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였다.

지난 2007년도 말 경에 100만 회원을 돌파 한 후, 경남 창원과 건대입구, 신림동에 오픈하고, 구매성향 분석으로 기존의 편의를 강화 및 책을 고르는 감성을 존중한 인터넷서점 리뉴얼을 통해 이루어 낸 성과여서, 부단히 찾고 방문해 주신 200만 명의 회원고객의 의미는 결코 작지 않다.

아울러, 이번 10월을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한 고객 사은 기간으로 지정해 웹과 지점을 교차하는 다채롭고,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는데, 10월 한달 간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2천원 쿠폰을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공(http://www.bandinlunis.com/b200.do)하는 등 회원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dibook.com

연락처

반디앤루니스 서울문고 종합기획실 기획팀
주임 이재호
02-2198-2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