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자조금, 2009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선전 기원하는 행사 가져

서울--(뉴스와이어)--국산 돼지고기 소비 홍보 단체인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윤상익)는 10월 7일 인천국제공항에서 2009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태권도 국가 대표팀을 후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윤상익 위원장과 대한태권도협회 조영기 상임부회장은 후원 협약서를 상호 교환하고,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태권도 국가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기원하며 대표선수 16명과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태권도 국가대표팀은 오는 14일부터 덴마크에서 열리는 2009 세계 태권도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이날 출국 길에 올랐다.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태권도 국가 대표선수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국산 돼지고기를 지원하게 된다.

윤상익 위원장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국산 돼지고기가 대한민국 국기(國技)인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들의 세계 태권도 선수권 대회 우승을 기원하며, 승전보로 국민들이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후원식을 가지게 되었다”고 의의를 밝혔다.

*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2004년부터 국내 양돈농가들이 조성한 양돈자조금(養豚自助金)이라는 기금운영을 관리하는 단체로, 국산 돼지고기 소비촉진과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사업, 교육사업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www.porkboard.or.kr)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KPR 정덕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