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에스. 티. 듀퐁폰’ 온라인 구매예약 폭주로 ‘서버 다운’

뉴스 제공
팬택
2009-10-09 10:59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인 에스. 티. 듀퐁(S.T. 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탄생한 명품 휴대폰 ‘듀퐁폰(IM-U510LE)’의 온라인 구매예약이 접속자 폭주로 서버까지 다운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스카이 듀퐁폰의 온라인 구매예약 사이트(www.skydupont.co.kr 또는 www.skydupont.com)는 10월8일 오전 00시00분에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79만 명이 방문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09년 10월8일 오후 4시 기준) 이 수치는 온라인 배너를 통한 유입율만을 측정한 것으로 실제 방문률은 그보다 훨씬 높을 것이라는 것이 담당자 측의 견해다. 자사의 성공적으로 진행된 기존 온라인 광고의 경우 일 17만 명이 방문했던 것에 대비해 약 4배 이상의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는 셈이다.

3만대 한정판인 스카이 듀퐁폰은 온라인 구매 예약 사이트를 통해 현재 1천 2백 여 명이 예약을 완료한 상황이며, 사이트 오픈 당일 실제 구매를 위한 예약이 약 1천 2백명에 가까운 예약구매를 기록한 것은 기존 명품폰에 비교해 볼 때 월등히 높은 수치이다. (2009년 10월8일 오후 6시 기준) 또한, 10월 23일 출시를 앞두고 듀퐁폰의 매니아 카페에는 벌써 1만 여명이 넘는 멤버들이 가입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교환하는 등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스카이 듀퐁폰 온라인 구매 예약을 진행하면서 이렇게 즉각적인 뜨거운 반응은 예상하지 못했다. 이번 사이트 트래픽 과다로 인한 서버 다운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다 “ 라며, ”스카이의 두터운 매니아층 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로부터 명품 브랜드인 에스. 티. 듀퐁의 디자인과 고유문형, 소리까지 담은 듀퐁폰은 기존 명품폰과는 차별화된 명품폰으로 인정받은 것 같다." 라고 밝혔다.

온라인 구매예약은 스카이 듀퐁폰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담은 전용 홈페이지 www.skydupont.co.kr 또는 www.skydupont.com를 통해 2009년 10월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이번 온라인 구매예약을 통해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고객의 영문 시그니처(Signature)를 고급스러운 필기체 느낌으로 레이저로 각인한 배터리 커버 (표준형과 대용량 총 2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일반 고객의 경우 스카이 듀퐁폰 홈페이지(www.skydupont.co.kr 또는 www.skydupont.com)를 방문하여 이름 및 연락처, 시그니처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지정 대리점 방문 고객 역시 일반고객의 신청 방법과 동일하며 대리점 명만 추가로 기입하면 된다.

한편, 스카이 듀퐁폰은 ‘남성의 로망’을 대변하는 제품 컨셉을 바탕으로 스카이가 명품 브랜드 에스. 티. 듀퐁과 제휴하여 선보이는 최초의 명품 휴대폰이다. 특히 프랑스에서 시작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에스. 티. 듀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디자인, 고유 문형 그리고 특유의 ‘클링 사운드’까지 제품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타 명품 휴대폰과는 차별점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 처음으로 어린왕자 공식저작권을 활용한 TV 광고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홍보팀
장현지 대리
02-2030-0129
이메일 보내기

프레인
이유진 AE
02 3210 9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