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향을 담은 이브로쉐 바디케어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10-13 09:26
서울--(뉴스와이어)--프렌치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는 베스트 셀러 바디 라인인 이브로쉐 <르 플레지르 나뛰르> 라인을 리뉴얼 했다. 올리브 등 8가지 향조와 11종의 품목 구성으로 다양해지고, 엄격한 기준의 유기농 인증인 AB 인증을 받은 땅에서 자란 과일을 함유해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와 더욱 리얼해진 향을 선사한다. 제품 가격은 38,000원 ~ 1,000원 대이다.

풍부하고 리얼한 자연 향의 유혹!

새로워진 <이브로쉐 르 플레지르 나뛰르>는 올리브, 오트밀, 옐로우 비치, 블랙베리 등 신선하고 상쾌한 대자연의 다양한 향기를 그대로 옮겨 담았다. 특히, 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지중해에서 자란 올리브의 시원하고 상큼한 향과 유기농 오트밀의 풍미와 향을 고스란히 표현하여 자연의 향을 담아내는 이브로쉐만의 독특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올리브는 현재 유럽에서 식재료 뿐 아니라 피부를 위한 천연 재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과일을 바디에 입다!

<이브로쉐 르 플레지르 나뛰르>는 토양, 유전자조작, 원료 생산 등 유기농 원료 재배에 대한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해야 획득할 수 있는 AB 인증을 획득한 프랑스 라가실리에서 자란 바닐라, 라즈베리, 오트밀을 사용해 인공의 향에서 느껴지지 않는 섬세한 자연의 향을 제품에 담았다. 또한 유기농 위치하젤 워터, 유기농 알로에베라가 풍부한 자연의 에너지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만들어 주고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스크럽 제품에는 천연 올리브, 유기농 살구 파우더, 유기농 시어버터 등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이용하여 피부 속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를 가꿔준다. 세정제품에 꼭 필요한 계면활성제는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깨끗하게 피부를 씻어낼 수 있다.

토털 바디케어, 다양한 제품 라인업!

새로워진 <이브로쉐 르 플레지르 나뛰르>의 다양해진 제품군은 기본적인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등의 바디 케어 제품은 물론, 욕조에 풀어 넣어 피로 회복과 피부에 영양을 주는 입욕제 등이 선보여 샤워시간 동안 집중적인 바디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한가지 향의 제품으로 바디케어를 해 하루종일 풍부한 과일향을 느끼거나, 다양한 향을 섞어 사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향을 만들어 사용 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김서지 이브로쉐 브랜드 매니저는 “<이브로쉐 르 플레지르 나뛰르>는 뛰어난 향과 사용감으로 이브로쉐의 히트 라인이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이브로쉐 르 플레지르 나뛰르>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안전한 땅에서 자란 원료의 사용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더 많은 소비자의 눈과 코를 유혹 할 것”이라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