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투스, 학습 동기 부여와 목표 달성 능력 강화 서비스 ‘비전트리’ 런칭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09-10-13 18:35
서울--(뉴스와이어)--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인 아비투스(www.abtoos.com)는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의 장래 목표를 설정하고, 학습 내용에 따라 자신의 꿈을 상징하는 나무를 성장시키는 과정을 통해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와 목표 달성 능력을 강화하도록 하는 비전트리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비투스의 온라인 학습 교재를 이용하여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모두 온라인 상에서 자라나는 비전트리의 씨앗이 제공되고, 학생의 공부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를 자동으로 반영하여, 비전트리의 성장이 시작된다. 계획대로 공부를 진행하고, 처음에 가지고 있던 공부습관에서 개선할 점으로 지적되었던 점을 많이 개선할수록 비전트리가 점점 자라나고, 나의 꿈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된다. 또한 주간 단위로 비전트리가 많이 성장한 학생에게는 열공생 뱃지를, 한 주 동안 공부한 내용을 기준으로 정답률이 높은 학생들에게는 우등생 뱃지가 수여된다.

아비투스의 채수원 대표이사는 “미국에서 실시된 한 연구에 따르면, 잘 알려진 위인 2만 명을 대상으로 그들이 성공하게 된 비결을 분석해 본 결과, 가장 뚜렷한 특징은 ‘위인들은 어려서부터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공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장기적으로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뚜렷하게 갖고 있는 학생들이 더 좋은 성적을 얻게 됩니다. 목표를 찾는 순간부터 공부는 더 이상 남들이 하라고 해서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꿈을 이뤄주는 수단이 되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하며, 비전트리 서비스를 통한 학생들의 의욕 고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아비투스는 중간고사 성적하락으로 고민중인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공부습관점검 컨설팅 서비스를 10월 23일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부습관점검 컨설팅은 공부습관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진행하며, 선착순 50명의 학부모 및 학생에게 무료 공부습관점검 및 학습전략을 상세히 전화 상담해준다. 상담신청은 1544-7302로 사전예약 후 진행할 수 있다.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비전을여는교육
홍보담당자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