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된장학교 가을 수강생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9-10-14 08:27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된장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샘표 된장학교’에서 오는 10월 28일까지 2009년 가을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고 있는 샘표 된장캠페인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여져 있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알리고 된장의 맛을 즐기게 함으로써 된장으로 대표되는 우리 전통음식문화를 보전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공익문화캠페인이다.

11월 11일 첫 개강을 하는 샘표 된장학교에서는 총 4강으로 운영되며 충무로에 있는 샘표 된장학교에서 진행된다. 생활 속에 궁금한 된장 이야기와 맛있는 된장 고르는 방법, 우리가 된장을 먹어야 하는 이유,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기, 메주 만들기와 장 담그기 등 된장에 관련한 유익한 정보들을 전문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된장요리를 배워 볼 수 있는 실습 수업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샘표 된장학교 관계자는 “인스턴트식품과 패스트푸드 등 자극적인 음식에 무분별하게 노출되어 있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된장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우리나라의 대표 발효음식이자 건강에도 좋은 된장을 통해 아이들이 우리 전통 음식문화를 기억하고,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샘표 된장캠페인 홈페이지(www.ijang.org)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모집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주부 40명이다. 수강료는 2만원이며 샘표 된장학교를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샘표 된장학교 인증 수료증 및 된장캠페인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