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베네 내한공연, 티켓오픈 30분만에 예매 1위

뉴스 제공
프라이빗커브
2009-10-16 09:48
서울--(뉴스와이어)--미국 R&B 소울 씬을 대표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에릭 베네(Eric Benet) 내한공연이 국내외 대형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제치고 티켓 오픈 30분만에 인터파크 콘서트 예매1위로 등극해 주위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에릭 베네의 첫 내한공연에 대한 국내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대해 프라이빗 커브 관계자 측은 “에릭 베네의 음악은 국내 R&B 소울 매니아층으로부터 두터운 지지를 받아왔을 뿐만 아니라, 그의 뛰어난 보컬 스타일은 국내 음악학원과 실용음악과에서 보컬 트레이닝 시에 교본으로 삼을 정도로 많이 알려지면서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또한, 많은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TV와 라디오에서 에릭 베네의 노래를 공연한 것을 통해 국내 음악팬들이 아티스트로서의 에릭 베네와 그의 음악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 것 같다.”고 분석했다.

어반 소울계의 슈퍼스타, R&B의 황제, R&B의 음유시인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에릭 베네는 미국 최고의 음악상인 그래미 어워드에 수차례 노미네이트 될 정도로 그의 천재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그리고 천부적인 자질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완성된 그의 소울풀한 보컬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보컬 트레이닝의 교과서로 칭송받고 있다. 또한 국내 대다수의 아이돌 밴드들과 R&B 발라드 뮤지션들이 방송을 통해 그에 대한 경외심을 표현하면서, 국내 뮤지션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2009년 하반기 공연 계 최고의 빅뉴스인 에릭 베네의 첫 내한공연은 오는 12월 19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에서 판매된다. 공연문의 (02)563-0595

연락처

김지예 대리
02)563-7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