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보상판매 실시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9-10-19 08:3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대표브랜드 게이트맨은 보안강화제품인 세이프버튼 출시 기념으로 헌 제품을 새 제품으로 바꿔주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전국대리점을 통해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노세일(No-Sale)원칙을 고수하던 프리미엄 브랜드 게이트맨이 보상판매를 하는 것은 최근 신종범죄를 통한 빈집털이범이 늘어나 사회문제가 되자 게이트맨에서 개발한 보안강화기술을 빠르게 보급해 범죄예방에 일조하자는 목적이다.

게이트맨은 지난해 쇠 지렛대를 이용한 신종범죄에 대응해 후크매커니즘을 개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초에는 신종범죄수법으로 언론을 떠들썩하게 했던 철사범죄에 대해서 주키형(손잡이일체형) 전 제품에 세이프핸들기능을 전격 적용함으로써 새로운 범죄유형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또한 기존 게이트맨 사용 고객을 위해서도 옵션제품으로 보안을 높일 수 있는 세이프버튼과 세이프패드를 개발해 보급해 나가고 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게이트맨 전 제품을 10%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보상판매를 진행하는 가까운 대리점은 홈페이지 및 365일 24시간 열려있는 1544-3232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게이트맨 홈페이지(www.egateman.co.kr)를 방문하면 우리 집 문단속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관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개요>
1. 이벤트명 : 게이트맨 도둑예방백신 보상판매
2. 이벤트기간 : 2009년 11월30일까지 (15일자 소인 유효)
3. 대상제품 : 게이트맨 전 제품 10% 할인(권장소비자가격 기준)
4. 판매처 : 전국 게이트맨 전문점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오픈마켓 제외)
※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