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un 2009’에 SCEK PlayStation 참가…하반기 강타할 히트 타이틀 대거 출전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콘텐츠컨벤션 ‘e-fun 2009’에서 하반기를 강타할 HOT한 타이틀을 1순위로 경험하세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게임 유저에 대한 홍보 활동을 강화함과 동시에 지역 게임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오는 30일부터 3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개최되는 ‘e-fun 2009’에 참가를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SCEK는 신형 PS3™ 및 PSPgo의 발매 이후 PlayStaion 플랫폼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참여 기회가 적었던 지역 게임 유저들에게 ‘비디오게임 홍보의 장’과 ‘게임 대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참가키로 하였다.

이번 e-fun 2009에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올 하반기를 강타할 PlayStation 진영의 히트 신작들 대거 출전시킬 방침이다.

PS3™용 갓 오브 워3, 철권6, End of Eternity, 위닝일레븐2010 등 기발매작과 신작을 포함한 80여종의 타이틀이 시연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타이틀 List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PlayStation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및 프리미엄을 증정할 예정이다.

PlayStaion3 하드웨어 구매고객에게 HDMI 케이블, 오리지널 폴로 T-SHIRTS, PlayStation2, PSP (PlayStationPortable) 하드웨어 구매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폴로 T-SHIRTS, 타이틀 및 주변기기 구매고객에게는 토로 머그컵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에 따라서 최대 20% 할인 행사도 함께 주어진다.

<‘e-fun 2009’ 소개>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01년 소규모 게임대회로 시작하여 올해 10번째를 맞이 하였다. 우리나라 콘텐츠컨벤션을 주도하는 성공모델로 평가 받으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e-fun 2009’는 콘텐츠산업계의 최대 화두인 ‘융합’을 주제로 하여 ‘하나된 재미 세상을 바꾼다’라는 슬로건 아래 콘텐츠산업의 미래전략을 제시하는 컨퍼런스, 전시/시연, 신작발표회, e스포츠대회와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오는 10월 30일~11월 1일 3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박서윤
02-6230-3616 / 010-4646-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