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투스, 공부습관의 약점을 정확하게 보완해주는 컨설팅 서비스 학원 공급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09-10-20 15:19
서울--(뉴스와이어)--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인 아비투스(www.abtoos.com)는 지난 9월부터 자사의 학습 컨설팅 시스템을 학원에 공급하고 있다.

아비투스의 학습 컨설팅 서비스는 학생들의 공부과정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원장님이 학생, 학부모와 깊이 있는 상담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있다. 그 동안 많은 학원에서는 학생의 성적향상과 학부모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과제를 내주고 있지만 수행 여부만 체크할 뿐 그 이상은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아비투스의 학습컨설팅 시스템을 도입하면 과제를 수행하는 학생이 어떤 과정을 통해 문제를 풀었는지 담당 선생님이 자세하게 알 수 있으며, 학생의 취약점과 강점을 수치화해서 볼 수 있게 된다. 아비투스가 제공하는 주간/월간 단위의 리포트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현재 아이의 상황은 물론 다음 전략까지 컨설팅 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수고를 덜어주는 셈이다.

최상위권의 공부습관과 비교하여 체계적인 컨설팅 제공

아비투스의 학습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 학원의 원생이 약 30분간 온라인 상으로 공부습관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면, 학생의 공부습관이 수치화되어 한눈에 최상위권의 공부습관과 비교할 수 있는 검사결과 리포트와 학부모 지도안이 제공된다. 학원은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초기비용 부담 없이 도입

아비투스 학습 컨설팅 서비스는 별도의 가맹비, 홈페이지 구축비 등 초기비용이 전혀 없고 별도의 교재가 필요 없기 때문에 학원은 부담 없이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 학생의 공부 기록을 바탕으로 과목별, 공부 단계별, 유형별로 전문적인 분석이 포함된 리포트를 가지고 상담을 진행하면, 평소 강사의 경험과 관찰에 의해 ‘느낌’으로 진행하던 상담과는 확연히 달라진다. 혹 담당자가 바뀌더라도 컨설팅 내용이 영구적으로 보관되어 상담의 연속성에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또, 학생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수업시간에 더욱 보충할 수 있어 상담 외적인 부분에서도 큰 도움이 된다.

아비투스의 채수원 대표이사는 “만약 상담시 객관적인 수치가 기초 자료로 제시되지 않는다면 단순히 성적이나 수업 태도 등에 관한 피상적인 상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아비투스가 적용되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공부습관을 기본으로 한 아이의 일일 공부량, 성취도, 취약 단계와 유형, 학습 스타일까지, 심층적인 상담으로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비투스 학습 컨설팅 서비스 도입을 통해 원생 이탈을 막을 수 있는 강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학습 컨설팅 서비스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아비투스는 자사의 전문화된 학습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 학원에 대하여 본사의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컨설팅 요령과 다양한 아비투스의 리포트 활용에 대한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하여 서비스 도입 신청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비투스 홈페이지(www.abto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544-7302)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비전을여는교육
홍보담당자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