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주부 품질 평가단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9-10-21 08:30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11월 13일까지 제품에 대한 평가 및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샘표 주부 품질 평가단을 모집한다. 샘표 주부 품질 평가단은 제품의 맛과 디자인, 제품명 등 샘표에서 나오는 제품들에 대한 주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제품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활동하는 주부 모니터 모임이다.

모집대상은 서울,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20~40대의 전업주부로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거나 제품개발에 대해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샘표 주부 품질 평가단에 선발되면 샘표 본사에서 진행하는 제품에 대한 평가, 설문조사 및 토론에 참여하는 오프라인 활동과 가정에서 제품을 사용 후 설문내용 및 활동내용을 이메일로 정리하는 온라인 활동을 하게 된다.

샘표 주부 품질 평가단은 비정기적인 모임으로 품질 평가단에 등록이 되면 지속적으로 활동이 가능하며, 품질 평가단으로 활동하는 주부들에게는 제품 평가와 관련한 테스트에 참여하게 되면 소정의 활동비 및 상품권이 지급된다.

샘표 주부 품질 평가단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onitor@sempio.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12월 말에 문자 및 개별 이메일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샘표식품 마케팅 리서치팀 주부 품질 평가단 운영자(02-3393-5359)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