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음식과 와인의 해...기업체 단체를 위한 홍콩관광청의 특별 혜택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9-10-21 09:58
서울--(뉴스와이어)--음식과 와인의 해를 맞아, 홍콩관광청은 미팅과 인센티브 관광을 위해 홍콩을 방문하는 기업체 단체를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 지금부터 2010년 3월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본 특별 혜택은 2박 이상 홍콩을 방문하는 100명 이상의 기업체 단체 그룹에게 적용되며, 아래 3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

1. 와인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홍콩의 유명 요리학원인 ‘타운가스 애비뉴 (Towngas Avenue)’에서 실시하는 요리 강습. 전문 요리사의 지도 하에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로서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다.

2. 크라운 와인셀러 투어
영국군이 무기보관을 위해 사용했던 지하 벙커를 개조한 ‘크라운 와인셀러 (Crown Wine Cellars)’에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 와인 시음은 물론 와인셀러를 둘러보면서 그 역사와 컨셉트, 분위기도 경험할 수 있다.

3. 바 호핑을 위한 ‘테이스트 홍콩 패스’
멋진 바들이 즐비한 홍콩에서 흥겨운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 ‘테이스트 홍콩 패스(Taste Hong Kong Pass)’는 란콰이퐁과 소호 지역에 있는 바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지정된 바 중 4곳에서 각각 한 잔의 무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단, 쿠폰 이용 가능 시간은 17:00에서 21:00까지다.

본 특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신청방법과 추가정보는 홍콩관광청의 MICE(Meeting, Incentives, Conventions and Exhibitions) 담당인 이주승 차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화: 02-778-4647 / 이메일: js.lee@hktb.com)

다양한 요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음식천국 홍콩은 와인 면세 지역이라는 사실 때문에 다양하고 새로운 라벨의 와인을 좋은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홍콩의 음식과 와인은 일반 여행객들은 물론, 기업체 미팅과 인센티브 여행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도 안성맞춤인 최고의 선택이다.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지사
이주승 차장
778 46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