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무용극 ‘백설공주의 밀러셀프’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신나는 댄스뮤지컬 갈라쇼와 환상적인 현대무용을 한 무대에서

마임과 무용을 주축으로 하는 국내 정상급 순수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대표 장성원, 방희선 www.lumen.name)는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과 공동추최로오는 10월 24일(토) 무용극 ‘백설공주의 밀러셀프’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사랑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3편의 판토마임 단막극과 드라큘라와 패션모델이 등장하는 블랙코미디 댄스뮤지컬 갈라쇼 그리고 환상적인 춤의 향연 ”백설공주와 밀러셀프“를 한 무대에서 감상 할 수 있게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욕망과 권력을 탐하는 인물들의 내면을 투명한 소설처럼 표현한 이번 작품은 중견안무가 방희선과 프랑스 정통 판토마임으로 잘 알려진 연출가 겸 마임이스트 장성원 그리고 현대무용가 반주은(한국현대무용협회 부회장), 연극배우 손진환, 장우진 등이 함께한다.


공연소개

국내 정상급 순수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 펼치는 사랑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3편의 단막극과 드라큘라와 패션모델이 등장하는 블랙코미디 댄스뮤지컬 갈라쇼 그리고 환상적인 춤의 향연 ‘백설공주와 밀러셀프’를 한 무대에서 만나세요.

프로그램 내용
1부
3편의 단막극

빌리 홀리데이, 마릴린몬로의 명곡과 함께 펼쳐지는 아름답고 가슴 아픈 세편의 주옥같은 사랑이야기
아름답고 가슴 아픈 세편의 주옥같은 사랑이야기를 ‘판토마임’과 무용 그리고 배우들의 진실 된 연기로 관객에게 잔잔한 울음과 사랑에 대한 애틋한 추억과 소중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블랙코미디 댄스뮤지컬 “낙원을 꿈꾸다” 갈라쇼
2009 세계국립극장페스티벌 초청작
부제 “쑈룸”
추억의 올드팝송과 패션모델들의 강렬한 춤의 댄스뮤지컬

국립극장이 주최하는 세계 각국의 공연예술수준을 보여주는 2009 세계국립극장페스티벌에 초청되며 평단과 관객의 찬사와 함께 예술성과 작품성이 검증된 작품으로 하이라이트 부분만 선보이는 갈라쇼 형식으로 관객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자살기도에 여러 번 실패한 한 남자가 사후의 낙원을 꿈꾸며 스스로 드라큘라가 운영하는 의상실에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이룰 수 없었던 그의 수많은 꿈들을 마법처럼 마네킹들이 장소와 시간을 거슬러 그가 원하는 모든 환타지들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전형적인 블랙코미디 형식의 작품이다.

백설공주의 밀러셀프 “Mirror-self”
2001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창작지원 수혜작
2007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창작지원 수혜작
2007년 국립극장 청소년 공연예술제 초청작

욕망과 권력을 탐하는 인물들의 내면을 투명한 소설처럼 표현한 무용극

백설공주, 왕자, 마녀가 등장하는 이 작품의 외형은 동화적이지만 ‘욕망’이라는 결코 가볍지 않은 주제를 다룬다. ‘밀러-셀프’는 ‘거울 그 자체’라는 뜻이지만 넓게는 백설공주의 미모를 탐하는 마녀, 나아가 인간의 욕망이라는 의미로 통한다는 것이 그 설명이다.

공연개요
작품명 : 백설공주의 밀러셀프
2001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창작지원 수혜작
2007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창작지원 수혜작
2007년 국립극장 청소년 공연예술제 초청작

초연: 2001년,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재연: 2007년 5월 31일-6월3일, 국립극장 하늘극장
주최 : 서대문문화회관,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관 람 료 : 전석 12,000원
-할인정보 : 조기예매(2009.9.28~10.9까지) 7,000원
해피파트너회원 8,000원, 3인가족 7,000원
20인이상 단체 6,000원, 국가유공·장애인(1인 동반) 6,000원
-예 매 : 티켓링크 1588-7890 www.ticketlink.co.kr
서대문문화회관 현장, 전화예매(10월14일까지만 02-360-8560~1)
-주 최 :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후 원 : 서울문화재단
-관람연령 : 14세 이상
-공연문의 : 02-360-8560~1

스텝
연출 : 장성원
안무 : 방희선
대본 : 김용범
예술감독 : 고충길
기획 : 이재현
조명감독 : 이대영, 추봉길
조명디자인 : 이상동
음악 : 나티
음향 : 이종길
무대감독 : 여진구
기계감독 : 변종진

출연: 반주은, 손진환, 장우진, 안태랑, 전영옥, 조은지, 김미희, 장해라, 방희선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개요
1984년 창단한 한국의 정상급 전문공연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는 한국 최초로 판토마임, 현대무용, 신체연극을 통섭하며, 본 단체만의 독특한 Pantomime Dance Theater로 국내와 해외무대에 새로운 공연형식을 제시하며 한국순수공연예술의 질적 향상과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정통판토마임과 정통현대무용을 예술적 기반으로 지난 20여 년 동안 형성된 다 장르의 레파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작품을 국내외 무대에 발표하고 있다. 또한, 예술전용공간을 통한 무용가들의 창작공간 확보와 시민의 문화향유기회 확대를 위한 노력과 대중을 대상으로 한 예술교육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umen.name

연락처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장성원
02-544-26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