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Fun경영 눈길…천호 가을콘서트에서 김영식회장 70년대 교복 입고나와 폭소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9-10-25 09:49
부산--(뉴스와이어)--고객에게는 건강한 제품을, 직원들에게는 건강한 웃음을 만들어 주는 회사가 있다. 펀(Fun)경영의 중요성을 아는 천호식품이 그 주인공.

웃음의 현장은 전직원이 준비하는 천호 가을콘서트에서 엿볼수 있다. 지난 10월22일 부산 롯데호텔 아트홀에서 펼쳐진 천호가을콘서트는 벌써 2회째를 맞이했다. 천호식품 직원들이 100% 꾸미는 가을 콘서트로 우수고객들도 초청하여 어설픔도 있지만 각부서별로 연합해서 준비한 8개팀이 다양한 장르로 한껏 실력을 뽐냈다.

김영식회장(대표)은 70년대 교복을 입고나와 많은 직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2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TV에서만 봐왔던 연예인처럼 한컷 멋을 내어 레드카펫을 밟고 포토존 촬영후 입장하는 컨셉이였다.

김영식 회장은 “평소 업무에 지친 직원들에게 1년에 하루만큼은 우리도 연예인이라는 컨셉으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부서별로 팀을 만들어 춤, 노래, 뮤지컬등 다양하게준비한 솜씨를 뽐내는거지요. 평소 인사만 하고 지내던 동료들과의 화합과 소통의 장도 마련하고 즐거운 기업 문화를 직원들에게 만들어 신명나는 회사를 만들어주려고 합니다”라며 소개했다.

건강한 웃음 속에 건강한 제품이 만들어진다는 천호식품만의 기업철학이 고객에게는 만족서비스로 돌아 오는 것이 아닌가싶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