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도 고객과의 대화소통이 필요한 시대…티바두마리치킨 기업 블로그 ‘티바로 스토리’ 오픈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0-27 11:40
서울--(뉴스와이어)--두마리치킨의 대표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대표 유상부)이 자사 공식 기업 블로그 ‘티바로 스토리(http://blog.daum.net/tiba)’를 오픈했다. 이 기업 블로그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생생한 기업정보와 치킨이야기 등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메뉴는 TB스토리·TB스태프·TB스토어·TB피플·TB비디오·TB이벤트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 특히 메인 카테고리인 ‘TB스토리’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주제로 국내외 보도뉴스, 다양한 행사 스토리, 체인점 오픈 스토리 등을 소개하고 있다.

‘TB스태프’는 티바두마리치킨 전국지사 내 여러부서의 임직원 및 관계자 인터뷰가 마련되어 있으며, ‘TB스토어’는 전국매장 및 가맹점주님들의 인터뷰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TB피플’은 일반 소비자 고객들의 브랜드 평가판의 집결체가 될 것으로 보고있다. 이번 기업 블로그 오픈을 계기로 차별화되고 재미있는 브랜드 비하인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과 기업브랜드의 친밀한 유대감 형성을 발생시킨다는 계획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기업 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11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 ‘티바로 블로그’에 방문하여 오픈 축하글을 남긴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외식문화상품권, 고객평가단 가산점 제공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1000만원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설명회를 진행해 아이템 특성과 경쟁력, 운영 노하우를 설명하는 한편, 체험 창업 프로그램도 진행해 예비 창업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티바 전국체인점 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티바로 스토리: http://blog.daum.net/tiba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