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 CNN 토크 아시아(TALK ASIA)에 출연

2009-10-27 14:29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0월 27일 -- CNN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프로그램 “아이 온 사우스 코리아(Eye on South Korea)” 방영에 따라 대표 인터뷰 프로그램 ‘토크 아시아(TALK ASIA)’ 를 통해 가수와 배우로 활동중인 월드 스타 비를 CNN 의 앵커 아나 코렌(Anna Coren)이 직접 만나 인터뷰 한다.

배우로 할리우드 진출 이후 첫 주연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지금, 그를 만나 그의 유년시절 그리고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부터 방송 진출 이후 세계적인 스타로 성공한 비결 등의 이야기를 나눈다.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콘서트 준비와 성공 비결

그는 올해 한국에서 여는 첫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티켓이 단 몇 초 만에 매진되었는데 그는 새롭고 혁신적인 무대에서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최고의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200명의 스태프와 함께 콘서트를 준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콘서트에 대해 갖는 여러 가지 생각과 아시아 미국 등 여러 곳에서 성공적 콘서트를 치르기 위해 쏟았던 노력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가족이야기

그는 10살 때까지는 풍요로운 환경에서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그 이후 20살이 될 때까지 가난과 배고픔이 무엇인지를 경험하게 됐으며 특히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을 때는 아주 상황이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의 어머니께서는 그가 18세 되던 해 돌아가셨다. 어머니는 그가 공부를 하기 원했지만 그는 마이클 잭슨을 우상으로 삼고 항상 춤추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였다. 어머니가 원하던 것을 해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가 늘 마음속에 남아 있다고 한다.

방송생활

어렸을 때 그는 쑥스러움을 많이 타고 내성적인 아이였다고 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춤을 추면서 변화됐다고 한다. 그 후 12번의 오디션을 보았는데 그는 그의 겉 모습 때문에 번번히 탈락했다. 그런 그에게 JYP 박진영을 만나고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한다. 그 변화를 통해 방송 일을 하게 됐고 그 중에 그가 겪었던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미국 & 할리우드 진출

2007년,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뽑혔는데 그 이후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를 묻자 그는 믿을 수 없는 일이었고 매우 놀랐다며 지금도 생각하는 것만으로 매우 흥분된다고 말하며 이것이 계기가 돼 할리우드 영화 등 많은 기회가 주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2005년 토크 아시아(Talk Asia) 인터뷰를 보면 그는 미국 시장 진출을 목표라고 말했다. 왜 미국 시장 진출이 중요했고 현재 그것이 어느 정도 이뤄졌는지에 대해 그리고 2008년 스피드레이서 (Speed Racer) 출연과 11월 개봉예정인 닌자어쌔신 (Ninja Assassin)을 촬영하며 겪었던 어려움과 기대감 등을 이야기 한다.

비와의 토크 아시아 인터뷰는 28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CNN Talk Asia를 통해 방송된다

CNN인터내셔널 개요
CNN의 뉴스와 정보 서비스는 전 세계 주요 텔레비전, 디지털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에서 7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전 세계 4억5000만 이상 가구에 제공된다. CNN International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그리고 남아메리카의 모든 주요 설문조사에서 제일의 인터내셔널 TV 뉴스 채널로 꼽혔으며 미국에서도 CNNgo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CNN 디지털은 온라인 뉴스, 모바일 뉴스 그리고 소셜 미디어계의 최고의 네트워크 기업이다. CNN은 디지털 혁신의 선두주자이며 튼튼한 데이터 기반의 시청자 행태 이해를 바탕으로 상용화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디지털 자산과 여러 전략적 콘텐츠 파트너십으로 CNN의 디지털 입지를 국제적으로 넓히는데 지속해서 집중 투자하고 있다. 수년간 CNN은 여러 권위 있는 저널리즘 상을 받았다. 또한 CNN International의 뉴스 외 프로그램 제작팀인 CNN Vision을 통해 매년 1000시간에 가까운 시리즈물, 다큐멘터리 그리고 스페셜이 제작된다. CNN은 37개의 편집국을 운영하며 CNN Newsource를 통해 세계적으로 1100개 이상의 제휴사와 협력하고 있다. CNN 인터내셔널은 타임 워너 컴퍼니의 자회사인 터너 산하에 있다.

웹사이트: http://commercial.cnn.com

언론 연락처

Prain
김소미 과장
02 3210 968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