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보험 전문 임대형 콜센터 출시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9-10-28 10:06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이 보험 대리점에 최적화된 인터넷전화 기반 임대형 콜센터 ‘레코딩프로 보험용ASP’를 선보인다.

‘레코딩프로 보험용ASP’는 교환기나 서버 장비 없이도 PC에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바로 운영 가능한 보험 전문 콜센터 솔루션이다.

인터넷전화 기반이기 때문에 기존 콜센터에 비해 통화료가 30% 이상 저렴하고, ▲보험사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보험사 별 분리 녹취 관리 ▲보험사 표준 통계 제공 ▲QA 업무기능 제공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된다.

특히, 보험사 대리점이 30석 규모의 콜센터를 직접 구축할 경우 약 4천만원의 초기비용이 드는 데 비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초기비용 없이 좌석 당 월 5만원에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초기투자비 때문에 콜센터 구축을 미루고 있거나 통화료 절감을 위해 인터넷전화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보험 대리점, 자체 교환기나 서버관리가 어려운 대리점 등에서 비용부담 없이 간편하게 전문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LG데이콤 고객센터(1644-1521)에서 가능하다.

LG데이콤 전화사업부 박학래 상무는 “고객사 분석을 통해 보험 콜센터에 가장 잘 맞는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들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기업부가사업팀
안상희 과장
02-2089-7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