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 콜럼버스 III 콘소시엄과 대서양 횡단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계약 체결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09-10-29 09:36
텍사스주 앨런--(뉴스와이어)--콜럼버스 III 콘소시엄이 Xtera Communications, Inc. 에게 플로리다주의 할리우드에서 포르투갈의 리스본까지 콜럼버스 III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대서양 횡단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계약을 승인했다.

해당 작업과 승인 테스트는 2009년 9월 30일에 완료되었으며, 해당 시스템은 이제 향후의 증가를 위한 헤드룸뿐만 아니라 용량을 현저히 증가시키며 Xtera의 고급 20 Gbit/s DPSK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 (SLTE)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해당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콘소시엄 당사자는 AT&T, PT Comunicações, TATA Communications, Telkom SA Limited 및 Verizon Business 등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미국과 포르투갈의 용량을 최초 160 Gbit/s 로 현저히 증가시킬 것이며, 따라서 아프리카와 같은 여타 국가들에 대한 서비스의 개선도 이루어질 것이다. 이 시스템은 잠재적 증가를 예상하여 최대 320 Gbit/s까지 적용할 수 있다.

Xtera 의 수석 임원인 존 호퍼(Jon Hopper)는 “콜럼버스 III 시스템은 7,500km 길이로 여타 대서양 횡단 링크보다도 길며, 최초 겨우 8 x 2.5 Gbit/s 로 설계된 라인 플랜트에 대하여 N x 20 Gbit/s 솔루션을 제공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전략적 업그레이드를 위한 콜럼버스 III 콘소시엄에 선택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콜럼버스 III 네트워크는 최초 1999년 12월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및 미국을 연결한다. 랜딩의 다양성에 부가하여, 이 시스템은 남부 미국 및 미주대륙으로부터 남부 유럽과 그 이상까지 잠재문제를 줄이도록 설계되었다. 10 Gbit/s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남부 미국으로부터 남부 유럽에까지 고용량의 다양한 직접 루트가 가능해졌으며, 콜럼버스 III 발주처에서 미국의 북동쪽 회랑지대에 대한 대체 랜딩 및 유럽에서의 영국 그리고 프랑스 랜딩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Xtera 의 해저 업그레이드 솔루션은 NXT 시스템은 기존의 해저 케이블에서의 작업을 위해 고도로 최적화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수중 리피터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포함해서 고도의 모니터링 역량을 제공하고, 기존의 플랜트에서의 오류 탐지를 지원하며, 저전력 소비, 클램 쉘 서킷 팩으로 밀봉된 고도의 신뢰성 그리고 NEBS 4 구역의 지진 규정을 준수한다. Xtera 의 NXT 시스템은 기존의 리피터와 기타 장비와 완벽하게 호환되면서 기존의 광전선의 용량을 획기적으로 늘리는 20 Gbit/s DPSK 를 사용한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고의 용량, 도달 범위 및 밀도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Xtera는 장거리, 지역, 도심 및 해저 네트워크용 광전송 솔루션과 기업과 통신 기업용 WAN 트래픽 관리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전세계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새 시장을 개척하고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Xtera는 네트워크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최대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T +1 972 649 5138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