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뮤직 페스티벌 ‘여행가기 전날밤’ 전격 협찬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0-30 18:18
서울--(뉴스와이어)--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열혈 티바’’라는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젊음을 뿜어내는 10대~20대 청년들이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에 협찬사로 함께 한다.

드렁큰 타이거, 윤미래, 이상은, 노브레인 등의 인기 가수들이 출현하는 이 행사는 오는 10월 31일(토), 11월 1일(일) 양일간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다.

‘여행가기 전날밤’이라는 이번 행사는 여행 가기 전날밤의 설레는 마음을 음악과 함께 담아낸 콘서트이다.

여행가기 전날밤에 즐기는 음악, 맥주, 치킨 등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놀거리, 먹거리가 함께하는 공연이라는 컨셉으로 꾸며진 이 행사에 티바두마리치킨은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으로 선정되어 이번 행사를 협찬하게 됐다.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홍여경 공연기획 팀장은 “음악과 예술, 그리고 여행이라는 코드와 어울리는 뮤지션들이 함께 하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다. 앞으로 이러한 컨셉을 공유하는 뜻있는 뮤지션과 협찬사들과 함께 더 감동적인 공연을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0대~20대가 좋아하는 열혈티바라는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젊은이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치킨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적극적인 문화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1000만원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설명회를 진행해 아이템 특성과 경쟁력, 운영 노하우를 설명하는 한편, 체험 창업 프로그램도 진행해 예비 창업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행사 및 창업문의: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