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엄마와 함께하는 데이트’ 이벤트 개최
이번 이벤트는 자녀가 직접 엄마의 갱년기 극복을 돕게 하기 위한 것으로 엄마에게 편지를 쓰면 엄마와 함께 여성갱년기 전문의의 강의를 듣고 영화 ‘애자’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1월22일까지 식물성분 갱년기 증상 치료제 훼라민큐 홈페이지 (www.feraminq.com)에서 갱년기로 고생하고 있는 엄마에게 보내는 편지를 작성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쌍의 엄마와 자녀가 ‘갱년기 여성 건강 강연회’에 초청되며, 당첨자는 11월24일 훼라민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11월27일 열리는 강연회에서는 여성질환 전문의 여에스더 원장이 여성 갱년기 증상 및 치료법에 대한 건강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강연회가 끝난 후에는 엄마와 자녀가 함께 영화 ‘애자’를 관람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어머니의 갱년기 극복을 위해 자녀들이 관심을 갖고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엄마와 자녀가 정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최근 여성 갱년기가 ‘엄마’ 혼자 참고 넘겨야 할 고통이 아니라 가족들 모두의 관심과 치료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엄마의 갱년기를 도와줘”라는 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훼라민Q는 식물성분(승마, 히페리시)의 여성 갱년기 증상 치료제로 여성 갱년기에 따른 안면홍조, 발한 및 우울감 등의 신체적, 심리적 이상 증상을 동시에 치료한다. 서울대병원과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을 포함한 국내 7개 대학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고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kpharm.co.kr
연락처
동국제약
윤광희 과장
2191-9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