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銀, 우수고객 대상 장례용품 지원 나서

서울--(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김극년)은 5월 4일부터 우수고객을 대상으로한 장례용품 지원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 전통사회에 면면히 계승되어 온 상부상조 제도와 협동관행 등 공동체 문화를 확산시키고 우수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자 실시하는 이 서비스는 대구은행 우수고객 중 골드고객 이상인 개인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대구은행이 매월 선정하는 우수고객은 로얄고객, 골드고객, 톱고객, 에이스 고객 등 4개 등급으로 나누어지며, 이중 골드고객은 상위 2번째 등급에 해당되는 고객이다. 이 서비스는 우수고객 본인 및 배우자는 물론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사망시에 제공되고, 무료로 지원된다.

지원되는 장례용품은 밥공기, 숟가락, 나무젓가락, 접시, 음료컵, 소주컵, 이쑤시개 등 상가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1회용 소모품이 들어 있다.

이 서비스를 추진한 개인영업추진팀장은 “우수고객들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받게 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취지에서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문의 개인영업추진팀 차장 최기섭 053-740-2218


웹사이트: http://www.dg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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