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개막
토피 넛 라떼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음료로, 전통적인 겨울 풍미인 토피 넛의 고소한 견과류 향이 특징이다. 또한, 진한 모카 베이스에 달콤한 체리 시럽이 가미된 다크 체리 모카는 지난해에 이어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숏 사이즈(237ml) 기준으로 각각 4,300원 4,500원이다.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는1984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높은 호응으로 25년간 꾸준히 소개되고 있는 한정판 원두이다. 깔끔한 라틴 아메리카 원두와 부드러운 아시아 태평양 원두, 숙성된 인도네시아 원두가 혼합돼 깊고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가격은 250g 포장에 18,000원이며,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포함해 스타벅스 인기 원두 6종류가 담긴 소장용 원두 기프트 세트를 22,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2003년 처음 출시된 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벅스 다이어리(플래너) 역시 함께 선보인다. 고급스런 양장 제본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된 다이어리는 모든 제품에 고유 번호가 찍혀있으며, 비 오는 날 음료 구매시 한잔을 더 드리는 쿠폰 3매가 포함돼 있다. 12월 31일까지 토피 넛 라떼, 다크 체리 모카 등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 이상 주문할 경우 무료 증정하며, 17,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다이어리 증정 또는 구매시 충전식 예쁜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스타벅스 카드와 카드 지갑이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기간 중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블렌드 및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커피 추출법 등의 다양한 주제로 커피 세미나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 재단”과 함께 하는 희망배달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 및 전국 30여 지역별로 사회 복지 단체와 함께 고객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가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