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시설관리공단, 오는 14일 다문화 저소득층 위한 ‘Wedding Concert’ 개최

안산--(뉴스와이어)--안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현준)은 11월 14일(토) 오후 4시 올림픽기념관 실내체육관에서 사실혼 관계에 있으나, 경제적 이유 등으로 결혼식 시기를 놓쳐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정 3커플 등 총 7커플에게 무료 결혼식을 개최하기로 했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웨딩행사는 기존의 형식적인 합동결혼식이 아닌 웨딩 커플들의 감동적인 사연과 함께 인기 가수 김현철의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결혼식으로 기획 되었다.

이번 무료 웨딩행사에 참여한 한기용(캄보디아 신부)씨는 “2년 전 캄보디아에서 오직 남편만을 의지하여 한국으로 건너와 결혼식도 올리지 못한 채 언어와 문화차이 때문에 힘들어하며 고생한 부인을 생각하면 눈시울이 붉어진다” 며 “결혼식의 기회를 마련해 준 공단과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밝게 웃었다.

아울러 결혼식을 주관하고 주례를 직접 담당한 김현준 안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다문화도시 안산에 걸맞게 무료 웨딩행사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 및 이벤트를 준비하여 다문화가정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히 참여할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주는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SBS 공채 개그맨 권 필의 사회로 진행되며 ‘비오는 거리’ 로 유명한 가수 이승훈이 게스트로 참여해 가을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발라드와 함께 신랑, 신부를 축복하는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결혼식의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행사 입장권은 전석 10,000원에 인터파크 및 안산시시설관리공단 드리미센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된 수익금은 결혼식에 참여한 신랑 신부의 결혼식에 전액 지원된다.

예매문의:안산시시설관리공단 드리미센터(031-481-4954,4955) / 인터파크(1544-1544)

에코시티 안산도시공사 개요
ECOCITY 안산도시공사는 기존 안산시시설관리공단(2007년 6월 1일 설립)과 안산도시공사(2009년 3월 18일 설립)가 통합하여, 2011년 1월 1일부터 ECOCITY 안산도시공사로 새롭게 출범한 시민의 공기업입니다. ECOCITY 안산도시공사는 2년 연속 행정안전부 주관 평가에서 최우수 공기업(전국1위)으로 인정받은 안산시시설관리공단과 체계적으로 안산을 개발하고 건설하기 위해 설립 된 안산도시공사가 결합함으로써 이제는 명실공히 시민이 행복한 복지안산을 만드는 최일선 일꾼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ECOCITY"는 안산도시공사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이며 전국 최고의 녹지도시 안산시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목표와 함께 더 나아가 우리나라 대표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산시시설관리공단: http://www.ansancs.net/notice_04_view.jsp?t_id=241...

웹사이트: http://www.ansaneco.net

연락처

안산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유영민
031-481-49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