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웰스텍, TAMAS 2009 전시회에 ‘한라 전동차’ 출품 각광
한라웰스텍은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코트라(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전무역 전시관에서 개최된 ‘TAMAS 2009’에 ‘한라 전동차’를 전시해 국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한라웰스텍의 ‘HEV-500(한라전동차)’는 사용자의 편의와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초보자나 노약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제작 됐다, 또한 초절전 고효율 LED 전조등/방향 지시등을 채택해 1회 충전으로 장시간 운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등판능력, 사료운반, 분뇨처리, 자재운반 등 다목적인 용도 활용에 무리가 없어 농업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라웰스텍 관계자는 “한라 전동차는 전 세계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저탄소 육성정책에 부응하며, 농촌고령화에 따른 농업인력 부족현상도 해결할 수 있어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자신하며, “이번 전시회가 한라그룹의 친환경 기업 이미지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TAMAS 2009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특히 10여 개국 90명 가량의 해외 바이어가 참석해 수출상담을 벌임으로써 국제적인 농기자재 전시회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라웰스텍 개요
한라웰스텍(주)는 한라그룹의 계열사로서 친환경 건축소개 개발 및 판매를 시작으로 중국 최대의 가전 메이커인 HISENSE 제품을 국내에 독점판매하고 있으며, 친환경 미네랄 활성수 생성기 판매와 유기농, 웰빙사업에 이르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한라웰스텍
황상혁 팀장
02-749-4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