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텍, ABBYY 문서인식 솔루션 국내 독점 공급
ABBYY 사는 OCR 및 데이터 캡처 분야의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지난 7월 PDF 파일을 오피스 문서로 변환 및 편집할 수 있는 제품인 PDF 트랜스포머 3.0 출시를 통해 국내에 이미 알려져 있으며, ABBYY FineReader 10을 통해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 파일을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파일 등의 다양한 포맷의 문서로 변환하는 문서인식 제품을 선보인다.
ABBYY FineReader 10은 스캐너, 복합기, 디지털 카메라 및 휴대전화 카메라 등의 기기에서 캡처한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한번의 클릭으로 간단하게 편집 및 검색이 가능한 다양한 전자문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MRC 기술을 적용하여 10배 이상으로 압축된 용량의 PDF 파일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기능과 성능 중에서도 ABBYY FineReader 10의 문서 분석 및 복원 기능도 눈에 띈다. 문서 인식시 향상된 차세대 ADRT(적응형 문서 인식 기술) 기능의 적용으로 문단, 머리말, 꼬리말, 각주, 페이지 번호, 인터넷 주소, 전자메일 주소 등의 문서 구성 요소를 자동으로 식별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한편,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아시아 언어를 포함한 전세계 186개 언어를 인식 할 수 있어 문서작업의 효율을 높였다.
인식 가능한 이미지 파일 포맷은 BMP, JPEG, TIFF, PDF, PNG, DjVu 등 거의 모든 이미지 파일 포맷을 포함하며, 인식 결과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7, PDF, PDF/A, HTML 등을 포함한 포맷으로 저장을 하거나 응용프로그램으로 직접 내보낼 수 있다.
제품을 들여다 보면 사용자 중심의 구성이 눈에 들어온다. 퀵태스크(Quick Tasks) 기능으로 빈번하게 사용하는 일련의 메뉴를 한번의 클릭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UI를 제공하며 금번 출시 제품에 보너스로 제공되는 ABBYY Screenshot Reader는 모니터 상의 화면을 직접 인식하여 문서 파일이나 클립보드로 저장 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또한, ABBYY FineReader 10에 탑재된 OCR엔진은 세계 유수의 기관으로부터 수 차례 수상을 한 만큼 영어/유럽어 그리고 한글의 문자 인식에 최고의 정확성과 복원성을 자랑하며, CPU의 다중코어를 활용한 빠른 처리속도로 개인 사용자의 문서관리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대량 문서의 효율적인 관리와 편집이 요구되는 기업체 등에서 Paperless 업무 환경을 실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오텍 관계자는 ABBYY FineReader 10 제품의 출시로 OCR 기술 기반 소프트웨어의 업체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히기 위하여 디오텍의 기존 영업 네트워크는 물론 공기업과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BBYY FineReader 10 Professional Edition은 현재 디오텍 홈페이지(http://abbyy.diotek.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시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볼 수 있다.
셀바스 AI 개요
디오텍은 휴대폰 및 모바일 단말기에 대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국내 최고의 전문 기업으로써, 주요 사업으로는 필기인식, 전자사전, 명함 인식, 바코드 인식 및 파노라마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 및 라이선스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otek.co.kr
연락처
디오텍 기획마케팅팀
이은주 과장
02-850-6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