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닉(Nick), 아이칼리2 특별 에피소드 ‘아이칼리 일본에 가다’ 편 방영

뉴스 제공
닉(Nick)
2009-11-12 09:39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은 인기 코믹 시트콤 ‘아이칼리(iCarly)’ 시즌 2의 특별 에피소드 <아이칼리, 일본에 가다> 편을 오는 19일(목) 밤 9시에 첫 방영하고 신규 에피소드 방영을 기념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 ‘아이칼리, 우정의 퀴즈 쇼’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칼리, 일본에 가다>는 현재 채널 닉(Nick)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아이칼리 시즌 2의 3부작 특별 에피소드로, 우수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 시상식에 참가하기 위해 일본까지 직접 방문한 세 주인공 칼리, 샘, 프레디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았다.

영어가 통하지 않는 일본에서 생방송으로 아이칼리 웹쇼의 매력을 증명해야 하는 주인공들의 코믹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90분간 연속 방영된다.

한편 특별 에피소드 첫 방영을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건 <아이칼리 우정의 퀴즈 쇼> 온라인 이벤트가 마련됐다. 매주 간단한 퀴즈를 풀어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칼리 캐릭터 가방, 침구세트, 디지털 웹캠, MP3 플레이어, OST CD 등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시 학교명과 학급 인원수를 빠짐없이 작성하면 당첨된 어린이의 반 친구들 전원이 아이칼리 노트, 쏠라-C 캔디 등의 상품을 함께 받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함을 더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닉 홈페이지 및 쥬니버 이벤트 페이지(http://jr.naver.com/event/2009/10/nick/)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민성 대리
02-2022-77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