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전 매장, 랑그독 루씨용 와인 프로모션 실시
쉬드 드 프랑스 와인협회는 홈플러스 프로모션과 더불어, 쉬드 드 프랑스 와인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한국어 사이트(www.suddefrance.co.kr)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12일부터 12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응모하면 정답을 맟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남프랑스 와인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쉬드 드 프랑스’ 홈페이지에서는 랑그독 루씨용 지역의 떼루아르, 와인의 특징등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쉬드 드 프랑스는 남 프랑스를 뜻하는 말로 프랑스 남부의 랑그독-루씨용 지방에서 생산되는 가격대비 품질 좋은 와인을 한데 모은 공동 브랜드명이다. 소비자들이 랑그독 루씨용 지방의 가격대비 품질 좋은 와인을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2006년에 만들어졌다. 또한 이 지역 고유의 가치인 축제 분위기, 즐겁게 사는 생활 풍습, 독창성, 그리고 다양성을 상징하며 전통적인 노하우와 농산물 생산이력 추적시스템을 도입하여 최고의 품질 보증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프랑스 남부 지역인 랑그독-루시용은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와인 산지이며, 아름다운 지중해 연안을 따라 드넓은 포도밭이 형성되어 있어 단일 와인 산지로서는 세계 최고의 경작 면적을 자랑한다. 또한 일조량이 풍부하고 비옥한 떼루아르 덕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생산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pexa.co.kr
연락처
소펙사
임명주 소장
3452-9243
프레인
권미화 AE
3210-9672
이 보도자료는 프랑스농식품진흥공사(SOPEX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