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가로보교 면제’ 창업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1-12 15:31
서울--(뉴스와이어)--한 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 시스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이 업계에서 보기드문 창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타 치킨 브랜드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바로 ‘가로보교 면제 창업 이벤트’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의 가로보교 면제란 가맹비, 로얄티, 보증금, 교육비 일체를 면제하여 어려운 경기여건을 감안해 기존 유사 업종보다 투자 비용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자금 관리가 가능케 하여 소자본으로 창업을 지원하는 티바의 상생경영을 원칙을 바탕으로 진행중인 창업 이벤트이다.

전국적으로 250여개의 매장을 개설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아우르는 탄탄한 유통망과 철저한 점포 관리 시스템으로 창업 한파 속에서도 거침없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또한 천만원대 창업으로도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명하다. 대개 프랜차이즈 본사는 체인점 개설 시 가맹비와 로얄티, 보증금, 교육비를 받고 있다. 그러나 티바두마리치킨은 CEO 유상부 대표의 본사-체인점 상생경영 원칙을 바탕으로 300호점 이전 개설 창업자에 한해서 가맹비, 로얄티, 보증금,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주는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한 것이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다양한 이벤트와 주기적인 시식차 운행을 통해 매장 판촉에 총력을 기울이며 가맹점 개설뿐만 아니라 기존의 체인점 매출도 무한 책임지는 체인점 밀착 관리을 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문의로 서울경기 사업본부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 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온라인마케팅사업부
02-832-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