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나디자인치과, 아름다운가게와 치료 Day 행사 통해 나눔실천

뉴스 제공
아름다운가게
2009-11-16 09:38
서울--(뉴스와이어)--평소 아픈 치아를 치료받는 것으로 제3세계 기후난민과 소수민족 어린이들의 교육을 지원할 수 있는 특별한 나눔행사가 18일 열린다.

우리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된 이웃과 공익단체를 지원하는 아름다운가게는 이한나디자인치과와 함께 오는 18일 하루 동안 치과 치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나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상 속 나눔실천이 누구나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아름다운 치료 Day'를 이한나디자인치과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

치료 Day 행사를 통해 이한나디자인치과는 18일 하루 동안 치과치료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아름다운가게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 기부금은 해마다 반복되는 수해로 삶의 터전과 목숨을 잃는 방글라데시 기후 난민과 가난으로 인해 교육을 받지 못하는 베트남 소수민족 어린이 교육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아름다운가게 이혜옥 상임이사는 “치과와 나눔, 서로 다른 이 두 가지 단어가 만나 특별한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나를 위한 치료가 제3세계 가난한 이웃의 마음을 치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름다운가게 개요
아름다운가게는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과 순환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쓰지 않는 헌 물건,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새 것이라도 내게는 필요 없는 물건을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내놓는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의 생태적,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한다.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자원봉사 등의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사업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ifulstore.org

연락처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김광민 간사
02-3676-1009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