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클리즈 개런티 프로그램’ 시행

서울--(뉴스와이어)--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CS-200)’에 대한 살균력 신뢰 강화를 위한 보증마케팅으로 ‘클리즈 개런티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그램의 시행 기간은 11월 16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며 이 기간 동안 소비자가 ‘클리즈 워터살균기’ 구입 사용 후 살균력이 없다고 판단되면 구입 1달 이내에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환불 시 반드시 구매영수증이 있어야 하며 홈쇼핑 구매 고객은 해당 홈쇼핑사 고객센터에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은 한경희생활과학 고객센터에 환불을 요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경희생활과학 고객센터 1577-3555로 문의하면 된다.

개런티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클리즈 워터살균기(15만 8천원)’는 한경희생활과학이 지난 6월에 출시한 친환경 살균가전으로 삶거나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만 담궈 살균하는 ‘그린 플라즈마(Green Plasma)’ 기술을 채택, 주방∙유아용품의 각종 세균을 3분 내에 살균해준다. 실제,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과 시험 의뢰 결과, 식중독을 일으키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페렴균 등이 3분만에 99.9% 살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은 “클리즈 워터살균기는 강력한 살균력과 사용편의성으로 신종플루와 같은 각종 바이러스 질환을 예방하는 건강가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며 “제품력에 자신 있기에 프로그램을 시행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기존 살균 방식과 다른 물만을 이용하는 클리즈만의 살균 방식과 살균력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클리즈 워터살균기’는 출시 후 10월까지 4개월간 약 7만대가 판매 돼, 올해 판매 목표를 5만대에서 10만대로 상향 조정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팀
윤성근 대리
860-07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