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를 금(金)치로 만드는 아이레보 나눔경영”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9-11-16 13:05
서울--(뉴스와이어)--㈜아이레보(대표 하재홍)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통한 ‘나눔경영’의 일환으로 회사가 위치한 금천구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김장을 담가 나누는 행사를 11월13일 진행했다.

최근 어려운 경기 탓으로 기부가 줄어들고 있다고 한다. 예전에는 김장김치와 같은 겨울철 주요 부식도 기부하는 곳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줄어 사회복지시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아이레보에서는 전 임직원 100여명과 금천구청내 사회복지시설 자원봉사자 10명이 힘을 모아 1,000포기의 김장을 담가 관내 노숙인 쉼터와 정부지원에 소외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이날 ㈜아이레보 하재홍대표는 “저도 넉넉하지 않은 환경에서 자랐고 날씨가 쌀쌀해 지면 어려운 이웃이 더 추위를 느끼게 되는 것을 안다”면서 “비록 한 포기의 김치지만 여러 사람이 나누면 금(金)치가 될 수 있다. 앞으로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레보는 기업도 하나의 유기체로서 사회적인 나눔을 통해 봉사해야 한다는 ‘나눔경영’의 철학을 갖고 지난 2006년부터 ‘열쇠인을 위한 장학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회사가 위치한 금천구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금천구 관내 기초수급생활 가정 50곳에 디지털도어록을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혈액 부족이 사회문제가 되자 전 임직원이 헌혈에 나서는 ‘헌혈동참운동’을 벌이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벌이고 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김신형 과장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