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와 스포츠스타의 특별한 사랑 나눔

뉴스 제공
서울메트로
2009-11-20 11:22
서울--(뉴스와이어)--시민의 발 서울메트로가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실어 나를 예정이다.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사장 김상돈)와 (사)함께하는 사람들(대표 장윤창)은 11월 21일(토) 상계희망촌에서 연탄배달 및 자장면 나눔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메트로 임직원과 노사간부, 나눔홍보대사인 미스월드유니버시티와 올림픽 영웅 황영조씨, 홍정욱 국회의원, 이노근 노원구청장 및 지역 주민 등 대내외 인사 1,500여명이 대거 참여하며, 상계동 주민센터에서 선정한 저소득 가정 70가구에 연탄 2만장을 배달하고, 자장면을 함께 나누게 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봉사단을 창단하고 홍제동 일대 독거노인들에게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하며 본격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던 서울메트로는 올해 초 나눔경영 원년을 선포하며 (사)함께하는 사람들 등 다양한 단체와 협약을 맺고 전 직원의 참여 속에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서울메트로의 김상돈 사장은 “지난해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때 어려운 이웃들의 웃음을 보면서 나눔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사실을 몸으로 깨달았다”며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스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메트로 개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는 1974년 8월 15일 지하철 1호선 개통이후 고객여러분의 크나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 3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개통당시 1일 60여만명에서 현재 400여만명을 수송하는 명실상부한 서민의 발로 자리잡았으며 “안전·신속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tro.co.kr

연락처

서울메트로 총무팀 사회공헌반
총무팀장 서정식
02-6110-5350